JTBC 킹 더랜드 임윤아(천사랑) 패션_ 원피스, 가방
2023년 6월 17일부터 방영된 JTBC의 드라마 '킹 더랜드'는 천 사랑역의 임윤아 배우와 구원역의 이준호 배우가 재밌는 케미와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배우는 연기력뿐만이 아니라 평소 패션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배우로서, 이번 '킹 더랜드' 드라마가 스토리뿐만이 아니라 패션까지도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작품입니다. 오늘은 2회 임윤아(천사랑) 배우가 입고 나왔던 패션들을 소개합니다.
임윤아(천사랑) 콘트라스트 스티치 골지 니트 원피스_ SELF-PORTRAIT
JTBC 킹 더랜드 임윤아(천사랑) 배우가 공항에 등장하는 장면에서 입고 나온 아이보리 골지 니트 원피스입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과 컬러감, 그리고 상큼한 숄더백을 통해 여름철 시원한 매력까지 더한 매력적인 패션입니다. 다소 심플할 수 있는 원피스 디자인이지만, 니트 디자인과 옷선을 따라 이어진 단추와 선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켰습니다.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누구보다 잘 표현하는 SELF-PORTRAIT의 디자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패션 알아보기"를 클릭하셔서 많은 디자인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JTBC 킹 더랜드 임윤아(천사랑) 랑고 스몰 크로스백_ 델보(Delvaux)
임윤아(천사랑) 배우가 공항에서 들고 나온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가방은 델보(Delvaux)에서 23년 ss시즌에 출시한 신상품으로 연예인뿐만 아니라 많은 셀럽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가방입니다. 델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장 제조사 중 하나로 명품 중에서도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로고를 통해 많은 마니아 분들이 찾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랑고 스몰 크로스백은 상큼한 색상과 시그니처 메탈 로고 디자인을 통해 델보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고 있으며, 내구성 좋은 소가죽을 통해 스크래치 및 변형률이 적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원피스, 카디건, 셔츠까지 모든 패션에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분위기 연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델보의 다양한 제품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샤를 델보(Charles Delvaux)
샤를 델보(Charles Delvaux)가 만든 델보 가방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라 하는 브랜드입니다. 델보는 1829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가죽 상점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방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델보는 초기부터 고품질 가죽 제품을 만들어내어 국제적인 명성을 얻어, 1883년에는 벨기에 국왕 레오폴드 2세의 가방을 제작하는 영광스러운 기회를 얻었으며, 이후로도 유럽 왕실과 명문 가문의 공식 가방 제조업체로 손꼽혔습니다.
델보는 수작업 기술과 뛰어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가방을 제작을 합니다. 가방 제작 과정에서는 섬세한 장식, 고급스러운 가죽 재료, 정밀한 세공을 발전시켜 왔고, 이러한 높은 품질과 정교한 공예 기술은 델보의 제품들이 고객들 사이에서 귀중한 컬렉터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델보는 유서 깊은 가방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델보의 대표적인 디자인 중 하나인 "브릴리언트(Brillant)"는 1958년에 탄생한 클래식한 스타일로, 아이코닉한 모양과 파티션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디자인이 됩니다.
델보는 오랜 세월 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그들의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과 혁신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패션계에서 큰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샤를 델보의 가방은 고급스러움과 전통을 함께 담아내며, 오랜 역사와 업적을 지닌 가방 브랜드 샤를 델로를 소개합니다.
[출처]
JTBC, TVING, 델보(Delvaux), self-portrait
댓글